반응형
목차
- 브랜딩 계정이란?
- 왜 브랜딩 계정이 필요한가?
- 브랜딩 계정 생성.
- 브랜딩 계정 이름 변경 및 관리.
브랜딩 계정이란?
브랜드 계정은 YouTube 채널에 연결할 수 있지만 다른 Google 서비스에는 연결할 수 없는 계정이다.
그렇다면 왜 브랜딩 계정을 만드는 것일까?
'브랜딩(Branding)'에 대해 이해하고 있다면 계정을 만드는 이유는 연상하기 쉬울 것이다.
브랜딩에 대해 알고 싶다면 브랜딩을 참고하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브랜딩 계정은 나를 표현하는 것 중 하나의 단어를 표현하는 하나의 계정을 만들어 놓는 것이다.
음... 혹시 하나의 계정에서 관리하면 쉽다는 생각이 든다면 조용히 위에서 언급한 브랜딩에 대한 내용과 다음 단락을 읽으면 된다.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브랜딩에 대해서 이해한 것이니
왜 브랜딩 계정이 필요한가?
습니다. 나를 포함한 여러 사용자가 각자의 Google 계정을 통해 공동으로 하나의 브랜드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사용자 이름이나 비밀번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계정에 소유자 및 관리자가 여러 명 있을 수 있으며 계정을 개인이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소유자는 대부분의 작업을 할 수 있으며 계정의 관리자 역할을 합니다. 계정에는 한 명의 기본 소유자가 있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관리자는 관리자와 동일한 작업을 할 수 있지만, YouTube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반응형
'Profile & Bran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story] 크롬에서 티스토리 접속 및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0) | 2022.12.02 |
---|---|
[Tistory] 블로그 내 랜덤으로 바뀌는 (개발자)명언 추가 (0) | 2022.07.31 |
[Branding] 02. 나를 표현하는 브랜드 네이밍! (0) | 2022.01.31 |
[Branding] 01. 나를 브랜드화 하자! (feat. Branding이란?) (0) | 2022.01.31 |
[Tistory] 마우스 우클릭 및 드래그 방지 (0) | 2020.02.18 |